기사상세페이지

티머니GO, 신년맞이 UI·UX 전면 개편…대중교통 정보 한눈에

기사입력 2023.01.11 22: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간편 결제 추가, 네이버페이·토스페이로 더 간편하게 사용
    [디지털금융신문]
     
    2023년 새해를 맞아 티머니고(GO)가 새 옷으로 갈아입고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를 위한 첫 시동을 걸었다. 
     
    티머니(대표 김태극)는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의 UI·UX(사용자 환경,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달라진 티머니GO의 특징은 4가지다. 먼저 ‘더 쉽고, 재미있어진 티머니GO’다. 버스 지하철 도착 정보를 터치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택시 호출, PM (따릉이, 씽씽 등) 대여도 더 간편해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 메뉴를 통해 개인별 모빌리티 이용 빈도를 시각적 효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나의 이동 거리’를 통해 이용한 대중교통 이동 거리와 티머니GO 모빌리티 서비스 총 이용 거리를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는 ‘더 알찬 티머니GO’다. 기존 티머니GO만의 대중교통 리워드(주 3일 이상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를 이용하면 하루 100M 제공), 티머니GO 환승 리워드(대중교통과 다른 이동 수단을 복합적으로 이용하면 제공. 따릉이 100M/씽씽 200M/고속, 시외버스 500M)뿐만 아니라, ‘하루하루 출석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출석 룰렛을 통해 일 최대 500M를 받을 수 있으며, 월 누적 출석을 달성하면 추가로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더 가치 있는 티머니GO’다. 티머니GO에 ESG 경영 요소를 접목, 고객은 대중교통 이용만으로 자신이 이산화탄소 절감에 얼마나 큰 기여를 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수치와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은 ‘더 간편해진 결제 편의성의 티머니GO’다. 티머니GO는 기존 간편 결제 영역에 네이버페이와 토스페이를 추가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티머니GO는 UI·UX 전면 개편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월 31일까지 티머니GO 내 온다택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티머니GO 온다택시 1만원 택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가입자는 신규 가입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온다택시 2000원, 3000원, 5000원 할인 쿠폰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티머니 모빌리티사업부장 조동욱 전무는 “티머니GO가 2023년 새해를 맞아 UI·UX를 전면 개편했다”며 “티머니GO만의 쉽고 재미있는 이동 경험과 눈에 보이는 혜택을 직접 체험하시길 바라며, 더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머니GO는 대중교통, 고속/시외버스, 택시 등 운수 업계 종사자들과 상생 발전하며 구축된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티머니GO를 통해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이동 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티머니고.jpg
    티머니(대표 김태극)는 대중교통 중심 통합이동 서비스 ‘티머니GO(TmoneyGO)’의 UI·UX(사용자 환경,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사진=티머니)

     

     
    backward top home